CEO Message

‘Paygate’는

핀테크 기술을 통한 통합 금융 생태계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주)페이게이트 대표 박소영 입니다.
저희 페이게이트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유지하며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업의 방식을 흐름에 맞춰가고 있음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저희는 현재 진행 중인 3가지 이슈를 다루고 있습니다.
먼저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페이게이트의 업무에 맞춰 제작한 시스템을 활용한 원격 근무 시스템을 시도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도 고객에게 중단 없는 양질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임을 보장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2003년에 출시된 핵심 비즈니스 ‘세이퍼트’ 플랫폼을 통해, 아주 작은 오류라도 감지해서 정확하고 최적화된 자동정산 업무 거래를 제공하고, 큰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중국, 일본,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결제 시스템을 통합해 아시아 최고의 핀테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세이퍼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통화의 송금, 환전 등 눈길을 끄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이퍼트'는 핀테크 업계의 충실한 핀테크 플랫폼으로 전자상거래, 크라우드 펀딩, B2B 비즈니스, P2P 렌딩, 송금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주)페이게이트는 지금까지 바이러스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아서 비즈니스의 성장을 목격하고 있음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지속가능한 성장 기업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어떤 위기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지속가능경영을 더욱 체계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지난 20년간 페이게이트를 신뢰하고 지원해 준 모든 임직원 및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핀테크 산업의 발전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기업이 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You Ready to Work? Let's Start

Sign Up to Receive Free Updates!